리듬스캔들, 가을 시즌 맞아 신규 코스튬 아이템 20종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리듬스캔들에 신규 코스튬 아이템 업데이트 '2012 FW 콜렉션'을 금일(7일)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된 '2012 FW 콜렉션'에는 가을을 맞아 특별한 스타일링 제안을 담은 남녀의상 20종이 포함되어 있다. 신규 의상은 올 블랙 슈트와 스키니진 등 올해 남성 패션의 유행 코드 중 하나인 깔끔한 댄디 스타일의 남자 의상 8종과, 레이스 소재의 복고패션을 비롯해 체크무늬 치마, 미니스커트 정장 등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여자 의상 12종이다.

이 밖에도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걸스데이가 부른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 '넝쿨송' 및 신인 아이돌 그룹 B.A.P의 ‘대박사건’ 등의 신곡을 깜짝 공개하고, 업데이트를 기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서 포인트와 코인을 선물한다.

위메이드는 “서비스 한달 차에 접어 들면서 게임 속 이용자들의 주요 동선을 파악한 결과, 코스튬 이용빈도가 매우 높은 것을 확인 했다”며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SNG 주 고객층인 10~20대 젊은 층에게 인기가 있는 패션 스타일을 게임 내 접목하게 되었다”고 업데이트 배경을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