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EPL 첼시-리버풀 경기 관전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첼시FC를 방문해 경기를 직접 관전하고 현지 체험을 할 수 있는 클럽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첼시 FC 방문은 피파온라인 3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EPL 클럽투어로, 넥슨은 이를 통해 오는 11월 11일(현지시간) 예정된 리버풀FC와의 경기를 영국 런던에 위치한 첼시FC 홈구장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흔히 접할 수 없어 더욱 특별한 첼시 구단 투어와 선수들의 훈련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으며, 첼시의 연고지인 런던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첼시FC 클럽 투어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10월 4일까지로,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한 후 클럽투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홈페이지 내 포인트인 10골 포인트가 주어진다.

또한, 넥슨은 이번 첼시FC 클럽투어 당첨자 발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지정 날짜에 공개된 첼시 소속 선수들의 이름을 맞추면 10골 포인트를 주는 게릴라 이벤트를 병행한다.

피파온라인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의 조한서 본부장은 “진정한 축구 팬이라면 한 번쯤 꿈꿔봤을 프리미어리그 경기 현장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곧 있을 첫 테스트와 더불어, 저희가 준비한 첫 클럽 투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