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부 Frost, 'AZUBU LOL 더 챔피언스 서머 2012' 극적 우승

9월8일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AZUBU LOL the Champions Summer 2012' 결승전에서 AZUBU Frost(아주부 프로스트)가 유럽 명문팀 CLG.EU(씨엘지 이유)를 3대 2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전은 지난 대회 준우승팀이자 한국 최강팀으로 꼽히는 프로스트 팀과 유럽 TOP 3 안에 드는 명문팀 씨엘지 이유 팀의 맞대결로 관심을 모았다. 두 팀은 현존 최강의 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결승전에서 극적인 드라마를 만들어냈다.

lol1
lol1

결과는 한국인의 끈기를 앞세운 프로스트 팀의 대 역전승으로 마무리 되었다. 프로스트 팀은 초반 두 세트를 내리 내주며 벼랑 끝까지 내몰렸지만, 침착하게 나머지 세트를 모두 가져가며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빠른별' 정민성 선수와 '매드라이프' 홍민기 선수가 무서운 뒷심을 선보이며 전장을 누비는 괴력을 발휘했다.

이로써 프로스트 팀은 지난 시즌 준우승의 아픔을 씻고 팀 최초 우승을 차지했고, 우승 상금 오천만 원을 획득했다.반면 씨엘지 이유 팀은 유럽에서의 명성을 잇지 못하고 석패를 당하며 아쉬운 걸음을 돌려야 했다.

한편, 결승전 현장에는 사전 조기 매진된 유료 관중 이천 명을 제외하고도, 경기 시작 세 시간 전부터 대기번호가 칠천 명을 넘어서고 결승전 현장에 입장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서는 장사진이 벌어지기도 했다. 공식적으로 현장에 입장한 관중은 일만 일천 여명으로 집계되었다.

또한 주요 포털 사이트에도 경기가 진행되는 내내 'AZUBU 더 챔피언스 서머 2012' 관련 검색어가 1위를 차지하는 등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lol2
lol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