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용 텐트에 보이는 저 게임은? '간장온라인' 이색 마케팅 화재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성세호동(대표 펀바우순)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간장온라인'의 이색 마케팅 현장을 금일(10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약 2천 여명이 관람객이 현장에 방문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유스트림, 아프리카TV 등의 인터넷 방송국에서 생중계돼 약 30만 명의 시청자가 행사를 지켜보았다.

에스지인터넷은 지난 8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신원초등학교에서 실시된 'T24 소셜페스티벌' 이벤트에서 행사의 메인 장비인 24인용 텐트를 협찬했다.

이를 통해 텐트에 붙어있는 '간장온라인'의 로고가 시청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으며 각종 포털에서 '간장온라인'이 검색어 순위 1위를 하는 등 이슈가 되기도 했다.

에스지인터넷의 마케팅팀 최우승 팀장은 "색다른 브랜드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던 중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진행하게 되었다.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에 '간장온라인'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테스트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장온라인 홈페이지(http://www.ganjang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장온라인
간장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