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신규 맵 '호러 빌리지'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 신규 맵 '호러 빌리지'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호러 빌리지'는 지난 8월 14일 출시된 '호러 배틀모드'의 전용 맵으로 .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는 중국 '오진'의 마을에 인간과 좀비의 부활 지점의 추가해 새벽의 어둡고 으스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동서양의 공포 요소가 결합된 호러 빌리지만의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후 제공되는 주사위를 굴려 마블판에 자신의 말을 이동시켜 다양한 아이템 얻을 수 있는 '호러 마블' 이벤트를 오는 10월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개틀링 건 영구권', 삼성 SSD 하드디스크 등의 아이템을 마블판에서 얻을 수 있으며, 말을 이동할 수 있는 주사위는 '호러 배틀모드'에서 2개, 일반게임 모드에서 1개를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마다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스페셜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