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충전/출금 서비스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고객편의성 향상을 위해 새로운 마일리지 충전 및 출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PC방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충전할 수 있는 '터치페이 충전 서비스'와, 지하철 및 편의점 ATM 기기를 통해 마일리지를 즉시 출금할 수 있는 'ATM 출금 서비스'가 그것이다.

터치페이는 통합결제 서비스사 KG모빌리언스가 최근 출시,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배포하고 있는 통합충전 단말기로, 각종 상품권 및 선불카드, 디지털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게임 이용자들은 각종 게임의 게임머니 및 아이템거래 마일리지 등을 PC방 현장에서 즉시 충전할 수 있어 이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또한, 단말기에 현금 입금 후 아이템베이 아이디를 입력하기만 하면 원하는 금액의 마일리지가 바로 충전된다. 터치페이는 현재 수도권 500여개 PC방에 1차적으로 설치 완료되었고, 연내에 전국 2,000여개 PC방에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ATM 출금서비스는 통장이나 카드가 필요 없는 출금 서비스로, 전국 지하철 및 편의점에 비치된 ATM 기기에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즉시 출금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템베이 사이트에서 본인인증 후 발급받을 수 있는 개인 고유번호와 출금 승인번호를 ATM기에 입력하면,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전국 7,200여곳에 설치된 효성노틸러스의 ATM 단말기라면 모두 24시간 서비스 이용 가능하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이사는 "새로운 충전∙출금 서비스가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더욱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마일리지 충전 및 출금 서비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www.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이
베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