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판다리아 쟁탈전 '호드vs얼라이언스 SNS에서 겨뤄보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출시에 앞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대립을 소셜 미디어로 확장한 판다리아 쟁탈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는 오는 9월 27일 오픈 베타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번 판다리아 쟁탈전 이벤트는 9월 7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는 워크래프트 페이스북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 중 원하는 진영을 선택한 다음, 총 일곱 개의 세부 이벤트로 양 진영간 대결을 펼치게 된다.

진영을 선택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권 777개를 지급할 예정이며, 판다리아 일곱 개 지역의 쟁탈전 결과에 따라 승리한 진영과 패배한 진영에는 각각 결과에 해당하는 상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일곱 개의 세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참가자일수록 상품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승리한 진영의 1등 한 명에게 컴퓨터 풀세트, 2등 세 명에게 뉴 아이패드, 3등 두 명에게 레이저 키보드와 마우스가 제공되며, 패배한 진영의 1등 한 명에게 갤럭시S3, 2등 세 명에게 삼성 SSD 256GB, 3등 다섯 명에게 블리자드 머니 클립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크래프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arcra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 페북 이벤트
와우 페북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