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스블레이드, 한정판 황금 바이크를 획득하라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의 한정판 황금 바이크 획득 이벤트를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퀸스블레이드'의 바이크는 중장거리의 빠른 이동에 사용되는 탑승용 아이템으로 10레벨 구간의 퀘스트를 수행하여 모든 게이머가 소유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어지는 한정 황금 바이크 '나이트호크'는 날렵한 디자인에 황금빛 외형을 자랑하며, 기본 바이크에 비해 이동속도도 더 빠르게 설계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중립 사냥터 및 던전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클로버 7카드를 조합해 소수의 게이머만이 이러한 황금 바이크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한정 바이크 아이템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향후 동일한 아이템은 등장하지 않을 것으로, 게임 내에서 높은 희소가치를 가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길드 소개, 대규모 전투 이미지 등을 등록하거나 특정 시간에 게임을 이용하는 게이머 등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및 이벤트 캐시를 증정하고,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하루에 두 시간 동안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서비스 시작과 함께 꾸준히 퀸스블레이드를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깊이 감사 드린다."며 "향후에도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사용자 분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