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중국산 소셜 신작 '엠로스워' 국내 오픈마켓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중국의 개발사 아이프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소셜 게임 '엠로스워'를 국내 오픈마겟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엠로스워
엠로스워

이번에 출시된 '엠로스워'는 '손바닥 삼국지'의 개발사 아이프리 스튜디오의 신작 전략형 소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건축, 경영, 공격, 방어, 약탈, 수사, 점령,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이머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전략적으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특히 풍부한 도전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다량의 자원을 확보하고 발전시키는 가운데, 지인들에게 쪽지 및 메일을 발송하고 실시간 채팅으로 교류하는 등 소셜적인 기능들이 대거 탑재돼 있다.

게임빌은 수 년 간 쌓아 온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를 살려 자체 개발 신작 라인업을 강화하면서도 러시아, 미국, 스페인 등 국경을 불문하고 글로벌 기대작들을 전 세계 시장에 선보이는 다각적인 퍼블리싱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엠로스워'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빌 홈페이지(http://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로스워
엠로스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