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영웅전,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는 4가지 한가위 이벤트 실시

블랙스톤(대표 김형표)은 자사 웹게임 포털 no3games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영웅전'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먼저 10월4일까지 군령패를 구매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SSD, 그래픽타드, 현인영패 20개 등이 증정되며, 이벤트기간 중 장수등용으로 S급 장수를 얻은 스크린샷을 스샷게시판에 올리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3D모니터, 그래픽카드, SSD, 1000원옥 등이 선물된다.

또한 10월11일까지 토벌전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SSD, 현인영패 20개, 1000원옥이, 점령전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 현인영패20개, 1000원옥, 확장비급2개 등이 각각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블랙스톤의 박정훈PM은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 진행했던 이벤트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추석은 '삼국영웅전'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영웅전' 홈페이지(http://samyoung.no3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