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침묵의 장벽’ 너머 거대한 모험이 펼쳐진다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레이더즈(RaiderZ)에서 대규모 신규 콘텐츠 ‘침묵의 너머’가 새롭게 공개된다.

레이더즈에는 지난 7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9월 18일(화) 실시된다. 첫 번째 에피소드로 알려진 ‘침묵의 너머’는 현재 최종 지역인 ‘침묵의 장벽’을 벗어나 새롭게 펼쳐지는 모험을 담고 있다.

그 동안 이용자들이 기다렸던 최고 레벨 확장이 진행되고, 신규 지역과 던전, 에픽 몬스터, 장비 아이템 등도 추가된다. 더불어 고난이도 던전 추가, 이용자간 전투(PvP) 시스템 등 '침묵의 너머' 속 핵심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레이더즈는 이후 에피소드를 정기적으로 선보이며 점차 콘텐츠를 확대해, 이용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 더 많은 능력을 가져라! 최고 레벨 확장>


최고 레벨 확장으로 스킬 포인트가 40개로 늘어나, 더 많은 스킬을 습득하고 조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35레벨이었던 최고 레벨 기준이 40레벨로 확장된다. 이에 따라 이용자가 활동할 수 있는 지역이 새롭게 추가되고,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도 등장한다. 더불어 총 40개로 증가된 스킬 포인트를 사용해, 보다 다양하게 스킬을 습득하고 조합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 '침묵의 장벽' 뒤로 펼쳐지는 '코웬 늪지대'에 도전하다>

‘침묵의 장벽’이 에픽 몬스터 키메라에 의해 무너져 내리자, 오염된 몬스터들의 침공이 시작됐다.

신규 콘텐츠 '침묵의 너머'는 현재 최고 레벨 지역인 '침묵의 장벽'을 지나 접근할 수 있는 '코웬 늪지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코웬 늪지대'는 운석 ‘최초의 돌’이 떨어지면서 그 힘에 의해 늪이 되어버린 곳으로, 형형색색의 독특한 식물들이 뒤덮인 동화 같은 느낌의 지역이다. 이곳에는 고대 여신의 숨결이 깃든 '레나스의 신전', 음습한 기운이 감도는 '악몽의 굴' 등 새로운 던전과 에픽(보스) 몬스터들이 존재한다.

신규 지역 ‘코웬 늪지대’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레나스의 신전’ 입구 모습

지역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레나스의 신전'에는 강력한 에픽 몬스터가 서식하고 있어, 이용자의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신전에서는 긴 혀를 이용해 공격을 가하는 '쿨드'와 이용자를 집어 삼키는 '프로로기', 가장 마지막에 등장하는 '베이누스'까지 총 3종의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악몽의 굴'에서는 크립(벌레)들의 여왕 '신데아'가 등장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몬스터 헌팅의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업데이트 실시 이후 던전 ‘레나스의 신전’의 고난이도 버전인 에픽 모드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던전 ‘레나스의 신전’에서 가장 마지막에 등장하는 에픽 몬스터 ‘베이누스’

< 어느 부족의 편에 서겠는가! 신규 퀘스트 PvP>

****


아케론 부족의 마을 모습. 이용자는 ‘아케론’과 ‘토가트’ 부족 중 한 쪽을 선택할 수 있다.

'코웬 늪지대'에는 서로 대립하고 있는 ‘아케론’과 ‘토가트’ 두 부족의 마을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각 부족에 소속되어, 늪지대에서 자라나는 희귀 약초인 ‘흑연초’를 레나스 여신에게 공물로 바치기 위해 끝없는 경쟁을 벌이게 된다. 또한 이곳에서 획득한 ‘흑연초 가루’를 활용하면 최고 레벨의 신규 장비인 여신의 판금갑옷, 검은 늪의 흉갑 등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레나스의 신전' 입구에 서식하는 에픽 몬스터 '로닌'을 제압하면, ‘흑연초 가루’를 비롯한 대량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부족 간 경쟁이 치열한 이 신규 퀘스트 PvP 지역은 9월 25일(화)에 추가 업데이트된다.

여신의 판금갑옷 착용 모습. ‘코웬 늪지대’에서 모은 재료로 신규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 불편함은 해소되어야 한다. 파티 찾기 시스템>

****


파티 찾기 시스템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파티를 생성하거나 가입할 수 있다.

그 동안 접속한 채널이나 위치한 지역이 달라 파티에 참여할 수 없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파티 찾기 시스템이 도입된다. 대화창을 통해 파티원 모집을 외치고, 파티 가입을 위해 이용자를 직접 찾아나서야 했던 번거로움을 개선한 것. ‘파티 모집하기’에서 파티명을 설정하면 바로 리스트에 등록되어, 같은 서버에 접속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든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파티에 가입을 원하는 이용자는 '파티 찾기'를 통해 원하는 파티를 리스트에서 선택해 간단히 참여하게 된다.

< 강력함을 겨뤄라! 투기장 시스템>

****


투기장 시스템으로 액션 컨트롤 실력을 겨뤄볼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논타겟팅(Non-Targeting) 방식인 레이더즈의 액션 컨트롤 실력을 뽐낼 수 있는 투기장 시스템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매치 메이킹(Match-Making) 시스템을 통해, 어느 장소에서나 투기장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1대 1 또는 3대 3 등 이용자간 대결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액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전투에서 승리한 플레이어에게는 일정 포인트가 지급되며, 누적된 포인트를 바탕으로 집계되는 순위에 따라 화려한 코스튬 장비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 더욱 업그레이드된 레이더즈를 만나보자!>

신규 콘텐츠 ‘침묵의 너머’의 업데이트는 레이더즈의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시점이기도 하다. 첫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정기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만큼, 꾸준히 콘텐츠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노력이 야심 차게 공개되는 레이더즈의 ‘침묵의 너머’가 어떤 즐거움을 안겨줄지 기대되는 이유다. 이용자들에게 익숙함과 더불어 새로운 재미까지 선사할 레이더즈의 ‘침묵의 너머’는 오는 18일(화) 공개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