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C9 서비스 종료 후 웹젠으로 서비스 이양

한게임이 액션게임 C9의 서비스를 종료를 결정했다.

한게임은 금일(18일) 공지를 통해 'C9 한게임 퍼블리싱 종료 안내'를 발표하고 향후 서비스 이양과 환불에 대한 내용을 알렸다.

C9은 웹젠과의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 종료로 인해 한게임에서 서비스가 마무리 되고 웹젠을 통해 모든 캐릭터와 데이터는 이양된다. 서비스 종료로 인해 유로 아이템 상점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으며 2011년 10월19일부터 2012년 10월18일 이내에 구매한 유료아이템은 환불 신청 없이 일괄 환불 조치된다.

단, 1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는 잔여 내역이 있더라도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며, 유료 아이템의 환불은 한코인으로 지급된다.

웹젠은 일정 기간 재개발 후 C9의 재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발 기간 동안 그동안 아쉬웠던 부분에 대한 개선작업이 진행되며, 개발사가 직접 게임을 서비스하는 만큼 새로운 모습의 C9으로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서비스 종료일까지 한게임은 경험치 3배, 클리어 보상카드 2배, 저녁 17시에 스테미너 150충전과 부활 주문서 10장 충전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9 서비스 종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9 홈페이지(http://c9.ha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웹젠 안내 페이지9http://c9.webzen.co.kr/)를 통해 향후 서비스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 볼 수 있다.

c9
c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