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크리에이티브, 스마트폰용 소셜 게임 '아쿠아빌리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소셜 게임 '아쿠아빌리지'의 9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아쿠아빌리지'는 200여종이 넘는 물고기를 포함한 다양한 해저 생물을 육성할 수 있는 게임으로, 단계별로 진화하는 물고기 캐릭터를 이용해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며 친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실시된 업데이트에서는 커뮤니티 기능의 강화를 위해 게이머에게 블로그형 게시판이 제공되며, 덧글의 실시간 미러링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끼리 보다 활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오는 9월30일까지 아쿠아빌리지를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들에게 베니건스 5,000원 할인권이 100% 지급되며, 10월31일까지 친구를 초대하고 받는 '보석'의 갯수를 통해 Top100 순위를 매겨 티파니 다이아몬드 1캐럿 목걸이, 기아 레이 자동차, 해외 여행상품권, 베니건스 1인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의 이종오 기획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와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게이머 여러분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선물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른손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