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건즈2' 게이머들과 소통에 나선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건즈2'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이머 간담회를 지난 22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게이머 간담회는 게이머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건즈2'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한 테스터 중 선발된 30명이 참석했다.

넷마블은 이번 간담회에서 '건즈2' 주요특징에 대한 소개 및 1차 CBT결과를 바탕으로 한 수정사항을 공개하고 향후 추가될 스킬, 강화시스템, 보스전 등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더불어 게이머와 개발자의 대화시간을 마련해 게이머들이 '건즈2'에서 가졌던 궁금했던 내용과 건의 사항을 개발진과 토론하는 등 다 함께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참석자 전원에게 바람막이 점퍼와 넷마블 쿠션, CJ 상품권, MS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의견주신 내용들은 적극 수렴하여 게이머들이 원하는 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게이머들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건즈2'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즈2'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건즈2
건즈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