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틴, 게임 내 신규 던전과 퀘스트 대거 업데이트

이미르엔터테인먼트(대표 김병관)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틴에 신규 던전 및 퀘스트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5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던전 ‘Episode1. 제 1 지옥’은 ‘메틴’의 게임 스토리에서 악마 ‘메그라’가 창조한 8가지 악 중 ‘탐욕’을 테마로 하는 던전이다.

‘제 1지옥(탐욕)’은 총 5개 층으로 구성 돼 있으며, 층별로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형태이다. 500레벨 이상의 유저만 입장할 수 있는 이 던전에서는 ‘회전스킬’ 및 ‘광범위 스킬’ 등을 구사하는 7종의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면 ‘4차 갑옷’과 ‘5차 갑옷’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제1지옥(탐욕)’에서만 수행할 수 있는 ‘정화 퀘스트(6차 저주석 퀘스트)’도 업데이트와 함께 첫 선을 보인다. ‘저주석 조각’을 수집해 진행하던 기존의 ‘저주석 퀘스트’와 달리, ‘6차 저주석 퀘스트’에서는 ‘저주석’ 대신 ‘제 1지옥(탐욕)’ 몬스터에서만 드롭되는 아이템을 수집해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퀘스트 완료 시 ‘공격력’,’방어력’ 등 영구적인 능력치를 선택적으로 보상받게 되는 부분은 기존과 동일하다.

‘메틴’시리즈의 개발과 사업을 총괄하는 강지훈 사장은 “새롭게 추가된 신규 던전 ’제 1지옥(탐욕)’을 시작으로 8개 악을 주제로 한 업데이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라면서, “추석명절을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들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