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레이드&소울, 론칭 100일기념 이벤트 실시

김형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의 론칭 1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N샵'을 통해 하루 두 번 100개 한정으로 '30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 묶음을 종류별로 각 100원,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백일 기념 세트'와 '백일기념 고급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또한 10월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특정 미션을 달성하는 참가자 중 100명에게 윈도우7 64-bit가 설치된 최신사양의 PC가 에스엠네트웍스(ComputerDa.com)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공동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10일까지 한정판 추석 의상과 추석 음식 등 다양한 추석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는 추석 맞이 이벤트와 테스트서버에서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SSD가 증정되는 테스트서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론칭 100일과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기념해 성원해주시는 게이머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9월 말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로 게이머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소울'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이드&소울 엔씨소프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