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아일랜드, 물고기도 낚고 아이패드도 받자

NHN(대표 이은상)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피쉬아일랜드의 이색 이벤트를 금일(26일) 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피쉬 낚시대회'라는 제목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속 등장하는 아이패드 물고기 중 가장 큰 물고기를 낚는 게이머 1명에게 아이패드 지급하고 2등과 3등을 한 게이머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고가의 음료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마트 피쉬 낚시대회'는 금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된다. 이와 함께 NHN은 오는 10월 11일까지 황금고등어와 대왕전어를 목표 수량만큼 잡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제철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HN 한게임의 스마트폰 게임 1사업부 최현동 부장은 "피쉬아일랜드는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게이머들의 성원과 참여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이벤트 등 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쉬아일랜드 홈페이지(http://smart.hangame.com/game/game.nhn?m=detailGameInfo&gameNo=10031)서 확인할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
피쉬아일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