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추석 맞아 자사 게임 내 풍성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에서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추석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퀘스트를 제공하고, 퀘스트로 획득한 ‘쥬얼’로 장비 아이템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쥬얼 크래프트’ 이벤트를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를 완수한 게이머들에게는 ‘윷가락’, ‘한가위 선물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경험치와 루찌(게임머니)를 최대 200%추가 지급하는 ‘한가위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주행 중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아이템을 일정개수 모으면 ‘보름달 전자파 밴드’를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퀘스트로 재미를 제공한다.

서든어택에서는 오는 10월 3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경험치 추가 혜택과 함께 특별한 스킨의 근접무기와 보조무기 등 3종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연휴인 29일 특정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한가위 특별 보급상자 및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던전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몬스터(허수아비)를 사냥해 획득한 '밀알'와 '쌀알'을 특정 NPC(Non-Playable Character)에게 가져다 주면 '2차 클로니클 세트 상자', '퀘스트 도움 패키지' 등을 지급한다.

현재 성황리 오픈형 서포터즈 테스트를 진행 중인 삼국지를 품다에서는 추석연휴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한 번 이상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품 전통주잔'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소드에서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 추석 연휴 기간 내내 경험치 30%를 추가로 제공하고, 매일 첫 접속 시 송편, 식혜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다과 선물 세트’를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오는 10월 3일까지 ‘골든 데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획득률 상승 및 추가 경험치 혜택을 부여하며, 10월 11일까지는 송편수류탄 지급 및 플레이시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향수병에 걸린 ‘이상한 여행자’NPC에게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름달의 기운’을 모아 전달하면 ‘각시탈’,’양반탈’, ‘추석 선물 상자’ 등 특별한 한가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7일까지 특정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경험치와 루찌(게임머니)를 2배로 지급하고 추억 속 한정판 아이템을 하루에 1개씩 재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서는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보물섬 지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사위 3개를 매일 지급하며, 주사위를 던져 보물섬에 도착한 게이머들에게는 ‘쾅쾅망치’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배틀스타 리로드에서는 오는 27일부터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8일까지 친구에게 캐릭터를 기존 구매가의 절반으로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이퍼즈에서는 추석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포인트)’를 ‘초~코인’으로 바꾸고, ‘초~코인’을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돌돌 보드’를 돌린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부스터’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10월 3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유니크 부스터’ 아이템을 선물한다.

클래식 RPG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바람의나라’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진행, 벼를 수확해 얻은 쌀을 통해 다양한 능력치 혜택과 상급 장비 아이템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테일즈위버’에서는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에게 ‘인챈트 감정시약’, ‘혈선의 귀걸이’, ‘고속슈즈’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아스가르드’에서는 오는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물리치면 다양한 능력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떡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오는 27일부터 ‘잃어버린 달빛을 찾아주세요’, ‘추석 불꽃놀이 축제’, ‘달님의 보물’, ‘매일매일 강해지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추가경험치 및 ‘능력치’, ‘무기 아이템’, ‘치장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