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가위바위보 잘 하면 아이템이 쏟아진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에 다양한 아이템과 경품을 제공할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가위바위보게임'은 이용자들이 매일 1회 게임 접속 후 플레이를 하면 ‘가위바위보’ 이벤트에 한 번 참석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및 휴면 이용자들에겐 최초 세 번의 게임 참여 기회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가위, 바위, 보와 당첨 상품이 랜덤하게 돌아가면 그 승패 결과에 따라 아이템이 즉시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이템은 ‘GOLD AK103’, 단풍 위장, 스프레이(한복, 보름달, 송편), 현물 경품 응모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현물 경품 응권 당첨자는 벤큐 게이밍 모니터, CJ 상품권, 게이밍 마우스, 넷마블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현물 경품 당첨자는 10월 1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한가위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풍요로운 이 가을, 게임도 하고 다양한 아이템도 받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