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온라인, 중동 및 북아프리카 18개국 상용화 서비스 시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나이트 온라인이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18개국에서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는 아랍권의 대표적인 게임 퍼블리셔인 타하디 게임스(대표 Howard Lee)를 통해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이집트, 튀니지 등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엠게임은 이번 첫 진출을 시작으로 자사의 우수한 게임들을 적극적으로 현지 유저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타하디 게임스는 현재 포인트 블랭크, 라그나로크 온라인, 룬즈오브마이트 등을 현지에서 서비스 중인 아랍권의 대표적인 게임 퍼블리셔이다
.
엠게임 해외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이번 서비스는 새로운 신흥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진출의 시발점으로, 향후 엠게임의 우수한 게임들을 현지 유저들에게 선보일 것이다"라며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구축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현지화 콘텐츠 추가를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북미, 일본, 대만, 터키 및 유럽 30개국에 진출하여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유럽, 북미, 일본, 한국 등 각 국가 별 대표 클랜을 선발해 오는 11월 지스타 2012에서 GNGWC 2012의 최종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이트
나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