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F2012, '리그오브레전드' 프로 한국대표 선발전 실시

IEF2012 국제 e-컬쳐 페스티벌(이하 IEF2012)에서 손오공IB(대표 최신규)가 주관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프로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이 시작된다.

'IEF2012’의 LOL의 아마추어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과 별도로 진행되는 프로리그 선발전은 국내 정규리그인 챔피언스 섬머 리그 16강 진출팀들을 대상으로 한 대회이다.

이번 프로 한국 국가대표 선발경기에는 챔피언스 스프링 시즌 16강 진출 팀 중 아주부 블레이드, 제닉스 스톰, MVP 블루, CJ엔투스, GSG, 탬페스트 이렇게 총 6팀이 참여하며, 10월 4일, 5일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10월 6일 신도림 인텔 e 스타디움에서 결승전을 치룰 예정이다.

각 프로팀들은 이번 IEF2012 LOL 프로팀 선발전에서 국가대표의 자리를 걸고 다시 한 번 명 승부를 펼치게 된다. 아울러 함께 진행되고 있는 아마추어 우승팀 선발전이 진행되며, 64강 선발팀의 32강 온라인 본선과 16강 오프라인 결선을 통해 아마추어 우승팀 1팀을 선출하여 프로리그 우승팀 1팀과 함께 IEF2012의 한국 국가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pcbangleagu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