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해킹은 이제 그만"... 한국에서 배틀넷 계정 보안 캠페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온라인 플랫폼 배틀넷 계정 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의식을 강화하고 이용자들에게 자신의 캐릭터와 게임 내 아이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한국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금일(일) 밝혔다.

금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이번 배틀넷 계정 보안 캠페인은 디아블로3 홈페이지와 디아블로3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디아블로3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플레이어들은 인증기 등록 절차에 대한 설명과 백신 프로그램 설치 및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기의 중요성 등 계정 보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디아블로3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인증기 등록 이벤트와 계정 보안 포스터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증기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페이지(TBD)를 방문하여 사용 중인 배틀넷 계정을 입력하면 된다. 계정 보안 포스터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동일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디지털 포스터를 선택해 친구들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은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인증기 등록 이벤트 당첨자는 인증기를 등록한 플레이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삼성 SSD 128GB 하드 드라이브 및 디아블로 주변기기, 그리고 특별 제작된 블리자드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계정 보안 포스터 공유하기 이벤트 당첨자는 4주 동안 매주 선정, 디아블로3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 전에 인증기를 등록한 플레이어들도 인증기 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배틀넷 계정 보안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d3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