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전기', 최종 홍보모델 3인 공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의 공식 홍보 모델 3인을 금일(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오는 10월 10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는 '아란전기'는 최초 90명의 홍보모델을 선보이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 내에서 탑승 수단 및 공격 보조 역할을 수행하는 90여종의 에스코트 펫 '법보'를 90인의 홍보모델과 연관시켜 소개하였고, 2번에 걸친 공식 모델 선발전 투표를 통해 최종 홍보 모델 3인을 선정하였다.

유저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일주일 간 진행된 공식 모델 선발전은 뜨거운 관심 속에 많은 참여가 이어졌으며, 높은 득표를 받은 신예주, 황진교, 정나리 등 최종 3인이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되었다. 선정된 3인의 홍보 모델은 '아란전기'를 구성하는 3개 국가의 명예 여왕 대우를 받게 되며, 향후 광고 및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공식 모델 발표와 함께 모델들의 사진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공식 홍보 모델 3인은 물론 최초 참가했던 90명 모델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아란전기의 공개서비스에 앞서 진행했던 이번 공식 모델 선발전에 유저 분들이 높은 참여와 호응을 보여주어 매우 감사 드린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즐거움과 함께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여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란전기'의 공식 모델 3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메이킹 영상은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