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온라인, '바람의 정령왕' 업데이트 실시한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DK온라인에 '바람의 정령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4대 원소의 힘이 깃든 속성 탑의 비밀을 밝혀나가는 에피소드 중 첫 번째 이야기로 레디세 지역 서쪽에 총 5개 층 던전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바람의 정령왕 미네르바, 신규 몬스터 슈리엘 등이 등장하며, 무기에 속성을 부여하여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속성 강화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최대레벨 55레벨 확장, 길드레벨 확장, 팔라딘 직업의 스킬 추가, 신규 아이템 등이 새롭게 등장하게 된다.

에스지인터넷의 엄장수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DK온라인은 안정적인 서비스 외에도 게이머들이 지속적으로 게임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바람의 정령왕' 업데이트도 심혈을 기울여 선보이는 만큼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K온라인 홈페이지(www.dk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K온라인
DK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