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다양한 신규 PvP 콘텐츠 업데이트 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이더즈에 신규 PvP 콘텐츠 '투기장'과 '검은 늪 전장'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1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된 ' '투기장'과 '검은 늪 전장'은 에피소드 '침묵의 너머'를 통해 선보여지는 신규 PvP 콘텐츠다.

먼저 투기장은 1대 1 또는 3대 3의 대결을 벌이는 PvP 콘텐츠로 능력치 상승 및 장비 강화 효과가 초기화되어 동일한 조건에서 전투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투기장에서 승리한 게이머에게는 코스튬 장비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변신 수정 주머니', '보물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투신의 징표'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추가된 신규 PvP 지역 '검은 늪 전장'은 희귀 약초 '흑연초'를 얻기 위한 퀘스트가 진행되며, 신규 보스 몬스터 '로닌'과 '쇼크트랩'이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게이머에게는 신규 액세서리와 탑승장비 '베아 무무'를 제작할 수 있는 '흑연초 가루'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더즈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더즈
레이더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