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주말 폭풍 레벨업을 지원해드립니다

YNK코리아는 YNK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로한에서 게이머들의 빠른 레벨업을 돕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금일부터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레벨업 지원 이벤트는 전 서버에 걸쳐서 진행된다.

먼저, 12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저녁 21시 30분터 24시 30분까지 이벤트 시간동안 2시간 이상동안 접속한 전 게이머들에게 보상 아이템으로 페르시아 도적의 귀걸이, 페르시아 도적의 안경을 지급한다. 이 아이템들은 모든 능력치 +10, 공격력, 방어력을 +15이상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으로 페르시아 세트 착용시 복합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번째로, 같은 이벤트 시간동안 20레벨이상의 캐릭터가 +5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옵션석 주머니와 인첸트 스톤을 지급한다. 옵션석 주머니는 에도네의 눈물, 마레아의 가호, 마레아의 향로 등 다양한 옵션석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로한의 레벨업을 위한 프로젝트로 PC방에서 로한을 접속시 경험치를 50%를, 그리고 공격력과 방어력이 각각 20% 상향조정된다.

YNK코리아 박정현 부본부장은 "10월 PC방 컨텐츠 강화, 그리고 11월에 진행될 만렙 상향조정 등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보다 빠르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
로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