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O12 대통령배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경기 대표 우승

지난 12일부터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2 대통령배 e스포츠 대회 리그오브레전드 부분은 경기도 대표인 DUG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제주도 대표 늙은이팀과 결승에서 맞붙은 DUG팀은 1차전, 2차전 모두 완승을 거두며 한 수 위의 실력을 뽐냈다.

1차전에서 그레이브즈와 샤코의 맹활약으로 승리를 거둔 DUG팀은 2차전에서도 그레이브즈, 샤코, 럭스, 오리아나, 제이스 조합으로 경기에 임했으며, 샤코가 초반부터 상대방 스카너를 연이어 잡아내면서 초반부터 경기를 압도했다.

늙은이팀은 자기 진영 탑을 끼고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펼쳤으나, 초반부터 글로벌 골드의 차이가 심하게 벌어지면서 모든 라인이 밀리기 시작했으며, 결국 상대 그레이브즈의 막강한 화력을 감당하지 못해 킬수가 2배 이상 차이나는 패배를 당했다.

이번에 우승을 차지한 DUG 팀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과 상금 500만원이 수여됐으며, 준우승을 차지한 늙은이팀에게는 경기도지사상과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한편, DUG팀은 이번 우승으로 인해 오는 11월에 중국 무안에서 개최되는 IEF2012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게 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