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별곡, 6번째 신서버 '월광'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에프앤커머스는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G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청산별곡'에 신서버 '월광'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에프앤커머스측은 이번 신서버 오픈에 대해 당초 신규 서버 증설을 10월 말로 잡고 있었으나 '무열'과 '문희'의 신규 캐릭터 2종과 최고 레벨을 기존 80에서 90으로 상향 조정하는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신규 서버에 대한 게이머들의 요구 및 문의가 많아져 예정보다 빠르게 오픈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서버 개인 순위 항목 10개에 1위에 오르는 게이머에게 게임 내 화폐인 금화와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며,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함께 적용된다.

에프엔커머스의 김동기 본부장은 "웹게임 답지 않게 빠른 업데이트로 콘텐츠를 늘린 것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주말 동안 사용자가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크고 작은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며 콘텐츠 업데이트에 더욱 크게 신경을 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청산별곡' 홈페이지(http://cs.play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산별곡
청산별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