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아이덴티티, 드래곤네스트 신작 발표하며 스마트폰 게임 시장 진출

김형근

드래곤네스트, 던전스트라이커를 개발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드래곤네스트:라비린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스마트폰 게임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금일(16드래곤네스트일) 공개된 모바일 MORPG 드래곤네스트:라비린스는 드래곤네스트의 IP를 활용한 신작으로,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드래곤네스트:라비린스는 원작 특유의 빠른 액션과 타격감을 모바일 게임에 이식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실시간 멀티플레이 및 신개념 육성 시스템, 커뮤니티 기능 등 모바일 게임만의 재미를 더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금년 초부터 별도의 모바일 개발 조직을 신설하고 우수 개발 인력을 적극 채용해왔으며, 향후에도 '드래곤네스트', '던전스트라이커' 등 기존 IP를 이용한 모바일 타이틀 개발뿐 만 아니라 우수 개발팀 유치 및 인수 등 보다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모바일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혀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대표작 드래곤네스트를 모바일 플랫폼에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이덴티티게임즈만의 탄탄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게임성을 통해 PC 온라인 게임 시장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래곤네스트:라비린스는 내년 상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yedentity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 드래곤네스트 아이덴티티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