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비엔비' 1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캐주얼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의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우리들이 함께한 시간, 11년'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비엔비'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겪었던 자신만의 추억을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00명에게는 '다오' '배찌' '대왕문어' 등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인형 1종을, 또 다른 1,100명에게는 넥슨 캐시(3천 원)가 증정된다.

또한 20일과 21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11배의 경험치 혜택과 11주년 기념 물풍선이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12명에게는 게임 내에서 생성할 수 없는 특별한 '골든아이디'와 최고 레벨(495레벨) 캐릭터를 비롯해 11주년 치장 아이템이 선물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동안 실시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3명), '뉴아이패드'(4명), 1만 원 상당의 해피머니 상품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넥슨의 남혜진 팀장은 "게이머 분들의 오랜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비엔비'가 1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쏟아지는 신작들 속에서도 변함없이 '비엔비'를 아껴주시는 게이머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엔비' 홈페이지(http://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