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2013' 한글판 론칭 기념 초보자 설명회 개최

해즈브로코리아는 자사에서 한국 정식 출시 중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의 디지털 버전인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2013의 한글판 론칭을 기념해 초보자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금일(18일)밝혔다.

10월28일에 서울 대학로 '다이브다이스'와 부산 '더 락'에서 11월4일에는 서울 대학로 '다이브다이스'와 울산 '엘더 드래곤'에서 각각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2013'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사람 또는 '매직 더 개더링'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매직 더 개더링' 데모덱과 함께, 매직 세계의 상징인 다섯명의 플레인즈워커가 새겨진 매직 머그컵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매직 도우미로부터 직접 실제 카드로 대결하는 게임 방법을 배우고, 온라인으로만 즐겼던 일대일 결투를 참가자들끼리 직접 즐겨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플레인즈워커의 결투2013' 온라인 게임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는 특별한 프로모 부스터 팩이 선물된다.

해즈브로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지난 여름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2013'가 Xbox360, PS3, PC, 아이패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된 이후 온라인 게이머를 대상으로 큰 인기를 얻고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즈브로코리아는 실제 카드로 게임을 배우고 대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현장에서 직접 일대일로 카드 결투를 하는 것은 온라인과는 새로운 재미를 줄 것" 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인즈워커의 결투2013' 이벤트 페이지(http://mtg-kr.tistory.com/18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