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온라인, '신들린 전쟁' 업데이트로 난방비, 주유비 쏜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반온라인의 첫 번째 확장팩 '신들린 전쟁'을 업데이트하고 여행비, 난방비, 주유비 등을 제공하는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지난 18일 적용된 '신들린 전쟁' 업데이트는 게이머가 신이 되어 강력한 능력을 가지게 되고 26개의 신규 직업과 다양한 스킬, 다수의 퀘스트 등이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요정을 강력하게 만드는 '요정 교배' 시스템, 장비 및 의상 제작, 옷장 시스템 등의 게임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신들린 전쟁'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여행비(관광상품권 100만원권)와 난방비, 자동차 기름값, 간식비 등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가는 반온라인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1월 14일 발표된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의 서정식 팀장은 "게이머 여러분의 사랑과 애정에 힘입어 서비스 6개월 만에 대규모의 확장팩을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반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데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온라인 홈페이지(vaan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온라인
반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