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과의 PvP를 즐겨라! 거울전쟁 10월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 10월 맞이 이벤트를 금일(19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일 사냥터를 5회 완료한 게이머에게 '바이아의 선물'과 인챈트 아이템 '강화석', '화염석'이 지급된다.

더불어 GM과 한 팀이 되어 PVP를 체험하는 'GM을 보호하라!'와 GM과 게이머가 PVP 대결을 펼치는 'GM에게 도전해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M과의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에게는 문화상품권 3천 원이 증정되고, 승패여부에 따라 게임머니와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거나 홈페이지에 PVP 모드, 지스타에 관련된 글을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지스타 2012'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거울전쟁 페이스북에 게임 스크린샷과 소감을 등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과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울전쟁
거울전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