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게임즈, 스마트폰용RPG '다크니스라군' 출시

플로우게임즈(대표 김헌준)는 모바일 소셜 롤플레잉게임 다크니스라군을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다크니스라군은 여러 도시에서 정보요원이 되어 임무수행과 배틀을 통해 레벨을 올리고, 컬렉션 아이템을 모아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판타지 분위기의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휴먼, 뱀파이어, 웨어울프의 3종족, 총 12개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게임 사용자는 세계정부의 정보요원이 되어 반정부세력인 가이스트와 인류를 위협하는 마족을 물리치기 위해 요코하마, 오사카, 후쿠오카, 사포로, 서울 등의 여러 도시를 넘나들며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퀘스트, 연구, 강탈을 통해서 아이템 재료를 모으고, 컬렉션 아이템을 완성하게 되며, 완성된 아이템을 강화시키면 더 강한 캐릭터가 될 수 있다.

또한, 비동기형 네트워크 방식의 소셜 기능도 지원한다. 다른 게이머들과 친구관계를 통해 더욱 강해질 수 있으며, 상대방이 접속되어 있지 않을 때도 아이템을 강탈하는 등 경쟁 요소도 갖췄다.

플로우게임즈는 내달 중에 다크니스라군을 앱스토어에서도 출시할 계획이며, 더 많은 도시 및 퀘스트 와 레이드, 단체 보스전 등의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다크니스라군
다크니스라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