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연희몽상, EXA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EXA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XA 스타일' 이벤트는 총 5주간 펼쳐지는 EXA 장수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중 하나로, 오는 30일까지 게이머들이 EXA 장수 중 최고의 미인을 선발하는 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수정 60개가 지급되며, 자신이 선택한 장수가 EXA 최고의 미녀로 선발되면 수정 120개가 추가 지급된다.

또한 2~5위에 오른 장수를 선택한 게이머에게는 수정 60개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게이머에게는 게임 캐릭터 유비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마우스패드가 증정된다.

감마니아의 한 관계자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EXA 장수들의 변화된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장수에게 소중한 한 표도 주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eb연희몽상'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