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 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오는 11월1일에 출시되는 PS3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는 전작에서 호평 받았던 시스템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흥미로운 신규 요소를 대폭 추가한 '테일즈' 시리즈의 최신작이으로 게이머는 주인공 '루드가'가 되어 다가오는 다양한 선택의 갈림길에서 결단을 내리며 게임을 진행해 나가게 된다.

특히 전작의 적군이었던 '가이아스'와 '뮤제'를 비롯 전작에서 등장했던 친숙한 캐릭터들도 다수 등장하며 시리즈 특유의 다양한 이벤트들도 게임 곳곳에서 등장해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와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 사이의 스토리를 다룬 오리지널 단편소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2 - 이전 이야기 & 설정자료집'이 증정되며, 초회특전으로는 특전의상과 PS3 전용 커스텀 테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