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이피플에 게임 메뉴 실설하고 게임 9종 서비스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자사의 모바일 메신저 마이피플에 '다음-모바게' 게임 섹션을 열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마이피플은 서비스 내 ‘게임’ 메뉴를 신설하고 모바일 게임 플랫폼 ‘다음-모바게’의 게임들을 선보인다. 마이피플 아이디만 있으면 다음- 모바게에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지 않아도 마이피플 안에서 다음-모바게의 다양한 게임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마이피플 이용자들은 하나의 아이디로 '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 '삼국지 컨퀘스트', '판타지카',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 '타이니타워', '닌자로얄', '탭피시', '원더코브', '포켓프로그' 등 총 9개의 게임을 마이피플에서 즐길 수 있다.

마이피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음-모바게 게임 중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9종을 우선 서비스하고, 추후 다음-모바게의 전체 게임까지 확대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피플 게임 메뉴에는 이외에도 마이피플 아이디로 게임을 실행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와 다음- 모바게 신규 게임 소식 등이 업데이트 되어 즐거움을 더할 것이다.

마이피플 게임 메뉴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하반기 중 iOS에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다음 고정희 소셜기획팀장은 “마이피플은 국내 모바일 메신저 최초로 음성∙영상 통화 서비스를 시작하고, 모든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의 만족을 높이고자 끊임없는 시도와 노력을 이어왔다”며 “대화와 게임을 자유자재로 넘나들고, 다음-모바게 신규∙인기 게임과 이벤트들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게임 서비스 역시 이 같은 노력의 연장선에서 기획됐으며 마이피플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향후 마이피플에서의 네트워크를 이용해 다음-모바게 게임과 강력한 연동을 만들어가는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