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로스트사가, 82번째 용병 '쿠사나기 쿄' 업데이트

최호경

조이맥스(대표 김남철)는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로스트사가에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쿠사나기 쿄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쿠사나기 쿄는 SNK PLAYMORE의 대표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에 꾸준히 등장해온 주요 인물로, 지난 5월 먼저 선보인 야가미 이오리 용병과 뜨거운 대결 구도를 이루는 인기 캐릭터다.

82번째 용병이 된 쿠사나기 쿄는 리108식 대사치, 최종결전오의 무식, 최종결전비오의 십권 등 원작에서 보여줬던 막강한 화염 필살기들을 그대로 구사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시라누이 마이 용병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쿄 VS 이오리 이벤트를 마련해, 두 용병을 소재로 팬 아트 및 동영상을 제작한 후 게시판에 등록한 이용자들 중 심사를 거쳐, 프리미엄 용병 패키지, 쿠사나기 쿄 영구 용병, 레어 영구 장비 등을 선물한다.

신규 용병 쿠사나기 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 위메이드 캐주얼게임 업데이트 로스트사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