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타워즈, 무료 다운로드 기념 뮤지컬 티켓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버프스톤(대표 한민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몬타워즈'의 성공적인 앱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로맨스 코미디 뮤지컬 ‘달동네 콤플렉스’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오는 11월3일까지 몬스터 다크 엘프 프리스트를 사냥하고 캡처한 화면을 몬타워즈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달동네 콤플렉스 관람권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몬타워즈는 몬스터를 수집해 타워를 공략해가는 타이쿤 RPG로, 간편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게임성으로 출시하자마자 일주일간 전체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시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해, 무료 게임순위에서 3위를 기록했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의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가 모바일게임 유저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게이머와 함께할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0월 중에는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어, 다양한 모바일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몬타워즈를 서비스 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타워즈 게시판(www.goo.gl/VhA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
와이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