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예 요원을 모십니다, '건즈2' 비공개 VIP 테스터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건즈2'의 비공개 VIP 테스트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1월 4일 실시되는 '건즈2'의 비공개 VIP 테스트에서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의 개선사항과 신규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게이머들에게 공개하고 이를 통해 2차 CBT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비공개 VIP 테스트는 오는 11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건즈2'의 2차 CBT에 별도의 절차 없이 참여 할 수 있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1차 CBT 이후 게시판을 통해 주신 의견과 게이머 간담회에서 함께 나눈 내용들을 적극 반영하며 2차 CBT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건즈2'의 신규 콘텐츠를 먼저 체험하고 싶은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즈2'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즈2
건즈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