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012년 신입사원 공채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201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웹젠은 지난 10월 29일, 글로벌 게임기업을 지향하는 자사의 미래 가치를 함께하고, 게임 산업에 대한 열정을 품은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201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

채용분야는 프로그래밍 / 국내사업PM / 사업전략분석 등 총3개 부문으로 게임산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다면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심사(일부 부문 필기시험),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 된다.

합격자는 각 채용 단계별로 개별 통보되고, 오는 12월 각 부문별 전형 결과에 따라 최종 입사자가 결정된다. 서류접수는 11월 12일까지이며 입사지원자는 웹젠 채용 홈페이지(http://company.webzen.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 할 수 있다.

웹젠의 김태영 대표이사는 “다양한 경험과 자기계발을 쌓아온 우수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학력과 나이 등 형식의 자격요건이나 제한 없이 실력과 경쟁력, 열정을 갖춘 인재에 대한 열린 채용을 진행한다.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해 주시기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