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강력한 주먹의 소유자 '강철의 레베카'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강철의 레베카'(Rebecca Rushton / 이하 레베카)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오는 11월 1일 업데이트되는 레베카는 찰이라는 직업과 권투 선수의 동작을 기본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로, 공격 시에만 양손이 금속(테라듀) 덩어리로 변하여 상대에게 강력한 충격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날렵하게 몸을 움직이며 주먹으로 상대를 타격하는 다양한 근접 공격에 능하며, 특히 궁극기인 ‘케이스 오버’는 무적 상태로 주먹에 힘을 모아 강력한 펀치를 날려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주먹에 힘을 모으는 중 근거리 공격을 당하게 되면 즉시 반격하는 ‘카운터 펀치’ 역시 광범위하고 강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한편,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7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반가워~ 레베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BP(버닝포인트)를 모아 얻을 수 있는 ‘레베카의 찹쌀떡’을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게임머니(3,000 달러)를 제공한다. 또한 친구에게 전달하거나 선물 받은 떡 상자의 개수에 따라 ‘부스터’, ‘레베카 스타터팩’ 등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노정환 실장은 “레베카는 다양한 주먹 타격 기술로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능력자”라며 “어떤 남성 캐릭터에도 뒤지지 않는 괴력의 소유자 레베카를 통해 시원한 격투의 재미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