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용과 같이 1&2 HD 에디션' 1일 정식 발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세가의 PS3용 액션 게임 '용과 같이 1&2 HD 에디션'을 금일(1일) 정식 출시한다.

'용과 같이 1&2 HD 에디션'은 PS2용으로 발매됐던 '용과 같이'와 '용과 같이 2'를 HD화질로 리마스터링해 하나의 디스크에 담은 게임으로, 주인공 키류 카즈마의 이야기를 보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전화 박스에서 아이템을 정리하는 기능과 같이 게이머 편의성 기능과 트로피 기능이 추가돼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CFK는 제품의 발매와 함께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가이드북을 CFK 홈페이지를 통해 PDF 파일로 서비스한다.

CFK의 한 관계자는 "예약 판매가 빠른 시간내에 순조롭게 종료된 것에 대해 구입해 주신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용과 같이 1&2 HD 에디션'의 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FK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