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피어 온라인, 첫 번째 테스트 참가자 모집

김형근

나우콤(대표 서수길)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FPS 온라인게임 '피어 온라인'의 첫 번째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피어 온라인'은 미국 워너브라더스의 패키지 게임 '피어(FEAR)' 시리즈를 원작으로한 온라인게임으로, 기존 타이틀의 분위기와 세계관을 잘 살린 것은 물론 기존 FPS게임에서 단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수류탄 폭파 시간 조절이나 등 뒤에서 적을 제압하는 피니쉬 블로우 시스템을 가미해 전략 중심의 슈팅게임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실시되며, 18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자격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10명 이상으로 이루어진 클랜의 경우 100% 당첨 혜택 및 공식 서포터즈로 활약할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나우콤의 장제환 PM은 "어떤 게임에서도 시도하지 못했던 클랜 대상의 파격적인 혜택 제공과 공식 리그 진행을 통해 2013년 FPS 시장 제패는 물론 세계적인 e-스포츠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이번 '지스타2012'에도 일부 콘텐츠를 공개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피어온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어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fear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어 온라인

: 온라인 피어 나우콤 피어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