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지스타2012' 참가해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 진행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업체 스틸시리즈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2012'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먼저 'OLYMPUS LOL Champions Winter 2012-2013'의 공식 주변기기에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기기들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9일과 10일에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 구매자들에게 30~50% 할인된 가격에 스틸시리즈 전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8일부터 11일까지 블리자드 스토어를 통해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3'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스틸시리즈에서 후원하는 'LG-IM'팀과 함께하는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지스타2012' 기간 동안 실시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이번 국제 게임전시회인 '지스타2012'에 뛰어난 게임들과 함께 참가하게 돼 기쁘다"면서 "스틸시리즈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게이머들에게 큰 기쁨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