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중국에서 서비스 된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를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대표 차오녠바오)을 통해 중국에 서비스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중국 서비스명 超能战联(차오넝쫜리엔)으로 서비스되는 사이퍼즈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이어 중국 본토에 선보이며 중화권 공략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특히 AOS게임은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점유율에서 작년 대비 10%대의 높은 상승세를 보이는 인기장르로, 네오플은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철저한 콘텐츠 현지화 및 IT 인프라 환경을 고려한 최적화를 통해 ‘사이퍼즈’의 호쾌한 액션성을 중국유저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네오플의 강신철 대표는 “액션과 실시간 전략 게임 요소가 결합된 사이퍼즈가 중국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로 다가갈 것”이라며 “중국 굴지의 퍼블리셔 세기천성과 함께 철저한 현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기천성 차오녠바오 대표는 “사이퍼즈 특유의 화려한 액션과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액션 게임의 풍부한 노하우를 지닌 네오플과 협력해 중국 유저들에게 진정한 액션 게임의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