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지스타2012서 블리자드 스토어 오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지스타2012에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이하 군단의 심장)의 7번째 베타 버전 공개와 함께 자사의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블리자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블리자드
블리자드

오는 11월 8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2애서, 블리자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이하 판다리아의 안개)와 함께 군단의 심장 베타 버전을 공개해 행사장 장악에 나섰다.

블리자드
블리자드

행사장 입구 앞에 마련된 대형 스크린에서는 군단의 심장 동영상이 펼쳐졌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유닛과 함께 군단의 심장 주요 스토리가 공개되는 이번 동영상을 보기 위해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 앞으로 몰려 들었으며,부스 안에 마련된 군단의 심장 베타 버전 체험존에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게이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이어졌다.

군단의 심장 부스 맞은 편에 있는 판다리아의 안개 부스에도 만만치 않게 많은 이들이 몰려 들어 장사진을 이뤘다. 동양을 배경으로 하는 판다리아의 안개의 설정에 맞춰 동양풍으로 제작된 부스에는 판다리아의 안개 5.1패치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이 마련되어 게임에 열중하는 관람객들로 가득 찻다.

블리자드
블리자드

또한 게임 시연존 이외에 해외에서 판매되는 블리자드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블리자드 스토어가 자리해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등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피규어는 물론 모자, 가면, 휴대폰 케이스 등의 다양한 상품이 판매돼 많은 관람객들이 지갑을 꺼내는 장면이 연신 연출됐다.

블리자드
블리자드

이 밖에도 게이머들이 직접 블리자드 게임의 캐릭터솜시를 뽐낸 '블리자드 경연대회 수상작'과 인기 만화가, 웹툰 작가 들의 축전을 담은 '블리자드 엔플루엔서', 커뮤니티 존 등 다양한 부스 코너가 마련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블리자드 부스를 방문한 한 관람객은 "새로운 신작 게임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부스와 다양한 블리자드 캐릭터 상품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블리자드
블리자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