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마리오와 함께 즐기는 놀이공간 마련

지스타2012에서 선보인 닌텐도의 부스는 마치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구성된 듯 했다.

금일(8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12에서 닌텐도는 자사의 신작 게임 젤다의 전설, 포켓몬스터와 함께 닌텐도 3DS, Wii 등의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을 선보였다.

닌텐도
닌텐도

대형 스크린과 함께 '닌텐도 3DS', Wii 체험존 등으로 구성된 닌텐도 부스는 자사의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닌텐도의 유명 게임을 배경의 장식물 등으로 아기자기한 모습이었다. 특히 닌텐도 부스는 저 연령의 게이머들과 여성 관람객들에게 인기가 많아 타 부스와 관람객들의 모습과 사뭇 달랐다.

닌텐도
닌텐도

더불어 닌텐도 3DS의 다양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젤다의 전설, 마리오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닌텐도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이를 즐기기 위해 몰려든 관람객들로 체험존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닌텐도
닌텐도

특히, 닌텐도의 인기 캐릭터 마리오의 복장으로 분한 코스프레 모델이 등장해 많은 관람객들이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닌텐도 부스를 방문한 한 관람객은 "평소에 닌텐도 게임을 좋아했는데 이렇게 체험할 수 있으니 매우 좋다. 특히 마리오 게임에 등장하는 동전모양의 조형물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닌텐도
닌텐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