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페스티벌, 올해는 갸루상과 에이핑크가 함께 한다

지난 11월 8일부터 오는 11월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 중인 지스타2012에 그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던 던전앤파이터만을 위한 축제가 열린다.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팬들을 위한 축제,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 대한 정보를 지난 9일(금) 공개했다.

오는 11월 18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 예정인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리멤버(Re : member)'에서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물리공격력, 마법공격력,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3가지 색의 칭호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얻을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또한, 겨울 업데이트 및 이벤트 공개와 개발자와 함께 하는 게이머 참여 행사와 인기 걸그룹 F(x), 에이핑크, 갸루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박성호와 옹달 등의 연예인들을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이번 행사를 곰TV, 아프리카TV, 모바일 아프리카TV 앱 등을 통해 생방송으로 게이머들에게 전달하고,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는 순수한 황금의 증폭서가 들어있는 페스티벌 쿠폰과 함께 던파 달력, 미니 피규어 등을 선물한다. 또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세라쿠폰 및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초대권은 넥슨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서 배포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도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