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히트맨: 앱솔루션' 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Xbox360/PC용 암살액션 '히트맨: 앱솔루션'을 11월 20일에 발매하고 이를 기념한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히트맨: 앱솔루션'은 하나의 목표를 수행하는 방법을 다양화해 플레이어를 위한 선택의 자유도를 극대화한 암살액션 게임으로, 'Glacier 2' 엔진을 사용해 캐릭터 모델링과 텍스쳐, 광원효과까지 전작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

게이머는 변장 시스템과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들을 통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으며, 적의 이동방향을 예측하고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인스팅트 모드'를 통해 유동적으로 변화하는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체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히트맨: 앱솔루션'의 예약 판매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하드커버 사양으로 제작된 히트맨 한정 아트북이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